본문 바로가기
시끌벅적 쉬지않는 부부의 수다

재미로 보는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참가자에 대한 이모저모

by treenare 2021. 5. 3.
반응형

 

 

요즘 화제의 중심인 놀면뭐하니의 유재석의 부캐 유야호가 꾸리는 MSG 워너비 프로젝트의 참가자들에 대한 이모저모 알아보려 합니다.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메인

1. 참가자 이모저모

하비에르 바르뎀 (잔나비 최정훈)

유야호는 하비에르 바르뎀의 노래를 듣자마자 바로 최정훈 임을 확신했으며, 이미 보컬 반열에 오른 사람은 뽑지 않는다며 탈락시켰습니다.

 

박서준&박보검 (사이코러스 - 양세찬, 황제성)

유일하게 2인조로 참여한 참가자였습니다. 황제성은 류준열로 재도전해서 올라가게 됩니다.

 

류준열 (황제성)

황제성 특유의 얼굴형으로 인해 송중기(지석진)처럼 정체가 거의 드러난 상태였지만, 완전히 공개되지는 않았다가 스케줄 문제로 탈락되고 정체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유일하게 재도전해서 다시 올라간 참가자이자 추후 스케줄 문제로 자진 사퇴한 참가자입니다.

 

차인표 (코드 쿤스트)

자유곡에서는 호평받았지만 공통곡 좋니에서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정재 (도경완)

유야호가 목소리만 듣고 뽑기로 했는데 얼굴이 너무 보고 싶다며 목소리에 잠재력이 있어 보인다고 직접 만났지만 가수 김정민으로 오해받아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이에 도경완은 울 뻔 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고 나중에 따로 연락 준다고 했습니다..

또한 오디션 참가자 중 가장 반응이 가장 좋아 추가 합격을 원하는 댓글들이 주를 이룬 한편, 이 사태를 일명 도경완 사태로 칭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유야호는 도경완 트라우마에 시달리게 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유야호는 도경완을 추가 합격시켜 2차 오디션부터 다시 참가자로서 출연하게 됩니다. 다만 유일하게 정체를 밝힌 상태인지라 어느 정도 페널티를 안고 갈 것으로 보였고, 설상가상으로 대진운도 안 좋아 양 가수 사이에서 노래를 부르게 됩니다. 결국 그룹 오디션에서 탈락해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본인도 조별미션에서 탈락될 것이라는 암시의 말을 했었고 막상 탈락하고 난 후에는 쿨하게 땡큐라고 말한 후 기분 좋게 떠났습니다.

 

류승룡 (김해준)

유야호는 피글렛을 삼킨 듯한 콧소리 듣고 정체를 알아챘습니다. 하지만 막상 얼굴을 공개되고 난 후 매우 아까워했습니다.

 

김남길 (이상이)

보이그룹 오디션인 줄 알고 참여했으며 자막으로 텐션이 상상 이상이 라는 힌트가 나오며 김남길이 이상이임을 거의 알려주다시피 했습니다.

 

김남길로 출연한 배우 이상이

 

마동석 (박은석)

최근 작품에 출연한 연기하는 사람이라고 눈치챘지만, 끝내 유야호는 탈락을 결정했습니다. 정체를 안 뒤 탈락한 게 쓰라리게 아쉽다고 탄식했습니다.

 

현빈 (김범수)

이미 보컬 반열에 오른 사람이라 탈락시켰습니다. '~ 와르르~' 하는 부분에서 유야호가 바로 캐치했습니다.

 

김수현 (케이윌)

3단으로 화음을 쌓은 영상을 보냈으나 이미 반열에 올라서 탈락했습니다.

 

박해일 (원슈타인)

본인이 95년생이라고 언급하였으며, 유야호도 목소리에서 랩 하는 톤이 들렸다고 하며, 톱텐귀의 위력을 뽐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한 원슈타인의 모습

 

이동욱 (남창희)

1:1 면담까지 봤으나 MSG 워너비와의 콘셉트가 맞지 않아 탈락했습니다.

 

차승원 (이석훈)

원래는 메인보컬 감 3대장 중 하나였으나 SG 워너비 멤버들에게 발각돼 즉시 탈락되었습니다. 추가로 오디션 참가한 이유로 유야호의 톱텐귀 테스트 차원에서 지원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노주현 (카더가든)

숨기기 어려운 음색이라 처음부터 알 사람들은 이미 알던 상태였습니다. 저는 몰랐습니다.

 

송중기 (지석진)

본인 피셜 66년생 같은 91년생입니다.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눈이 공개되었고, 지석*과 지진으로 언급되었고 자료화면도 눈이 모자이크 된 사진과 입이 모자이크된 사진이 공개되며 사실상 확정되었습니다. 유야호가 정체를 알면서도 계속 합격을 시키는 것으로 보아 끝까지 데리고 그룹을 이어갈 생각인 듯하기도 합니다. 유재석과의 합이 좋아 예능적으로 필요한 사람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번주(?) 정체가 공개된 송중기(지석진)

 

이승기 (김정민)

도경완 이후로 정체가 바로 의심되는 참가자다. 탈락시켜 정체를 알고 싶었지만 도경완 트라우마로 끝끝내 밝히지 못한 채 2라운드도 합격했습니다.

아이러니한 것이 도경완은 김정민이라는 오해를 받아 1차 오디션에서 탈락한 것인데, 이후 다시 재합격을 시켜줬다지만 도경완이 처음 떨어진 이유 때문에 김정민이 최종예선까지 올라온 것에 대해 큰 문제가 제기되고 있었습니다.

다만 도경완 트라우마로 알았음에도 애먼 사람이 떨어질 것을 우려해 그대로 뒀으며, 어차피 TOP10 기준 때문에 페널티가 꽤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시언 (사이먼 도미닉)

말투만 듣고 누군지 알아차렸지만, 최종 블라인드 오디션에는 유야호를 받으며 합류하였습니다. 사실 이미 어느 정도 반열에 오른 가수이지만 래퍼로서 반열에 올랐을 뿐 발라드 가수로서는 신인이라서 크게 논란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쌈디의 노래 실력을 몰랐었다는 감탄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니 뎁 (하도권)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단기간에 유야호가 되었지만, 단체 미션에선 그룹보단 솔로가 더 좋았다는 이유로 불합격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아쉬운 참가자였습니다.

 

하정우 (KCM)

듣자마자 팔토시로 유명한 그분이 아니냐며 너무 오랜만에 듣는 목소리라며 바로 알아챘습니다. 대면 오디션에서 혹시 강창모 씨나 KCM 아니냐 물어보자 아니라 했지만, 모자이크 처리만 됐을 뿐 자료화면으로 이미 공개된 하정우의 정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