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세라곤 1도 없는 부부의 식사

스타벅스 시즌 한정 말차 초콜릿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홀 크레인 오트라떼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오! BOOST MY DAY

by treenare 2021. 1. 10.
반응형

2021년 첫 스타벅스 시즌 메뉴 등장!!

 

판매기간은 1월 1일부터 25일까지 입니다

 

말차 초콜릿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홀 그레인 오트 라떼

 

그리고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홀 그레인 블렌디드로 드실수 있습니다.

 

TMI: 

홀 그레인 블렌디드

홀 그레인 오트 라떼처럼 귀리,현미,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를  

오트밀크에 담아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더한 음료!

 

단 차이점은!!!!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 되어 씹히는 맛이 매력적인 음료

 

우와

유용한 정보가 하단에 적혀 있었어요 좋은정보네요

다음번에는 찹쌀떡이 들어었어 있는 홀 그레인 블렌디드 주문해서 

맛을 비교해보고 싶네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오늘 제가 직접 구매한 음료는 

홀 그레인 오트라떼와 말차 초콜릿 라떼 입니다

 

오른쪽 디스플레이된 사진이 말차초콜릿 라떼입니다

 

가운데 디스플레이된 사진이 홀 그레인 오트라떼 입니다

 

두잔 다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추운 겨울 날씨지만~ 

코로나로 인해 집콕을 하다보니 

소화도 잘 안되고 그래서 그런지

 

.어 .어도 .이스  스타일로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회원이라서 

스타벅스카드로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더니

 

이렇게 

귀여운 그림이 뜨네요~^^

맛있는 음료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따란!!!

 

환경사랑! 별모으기사랑!

텀블러(개입컵) 에 담아 달라고 했습니다

 

요것은 말차파우더가 뿌려진

말차초콜릿 라떼 입니다!!

 

역시 초콜릿과 말차의 조합은 불면의 진리처럼

달콤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느끼기엔

말차맛이 가미된 빠삐코 맛처럼

달달했습니다

 

 

요것은 남편이 주문한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와!! 곡물 귀리 라떼?!!!!

 

맛은

부드러운 곡물라떼맛이였어요

마치 부드러운 미숫가루를 먹는것 같아지요

 

솔직히 미숫가루보다 

더 부드럽다고 표현 하는게 더 맞는 것 같아요~

얼음이랑 잘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이 음료에 찹쌀떡이 가미된 맛도 궁금해서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꼭 먹어볼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팁 하나 !!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시면 

이 음료들은 별이 무려 3개!!!!!

추가 적립 된답니다~

(그린, 골드 레벨 회원)

 

저는 에코별 적립까지 해서

한 음료당 5개적립 되었습니다~(꿀이득)

 

 

 

달밤에 산책하며 집에 가는 길 

꿀꺽 꿀꺽했습니다

 

코로나 2.5단계 때문에

카페에서 느끼는 힐링타임은

줄어들었지만

 

이렇게 테이크아웃해서

새해 새로운 음료를 맛보는 방법도 

나름 즐거운 것 같아요~^^

 

어려분들도 답답한 일상이시겠지만

한 잔의 커피로 마음과 몸을 부스트 업 하시길 바라요~^^

 

다음 번에는 맛있다고 소문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뷰로 돌아올게요 

하트 뿅뿅!! 

 

  

아! 이글은 각종 음식이나 제품들의 광고를 기대하고 소망하며

내 돈 내고 산 제품을 리뷰한 글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